본문 바로가기

뉴스

어버이날, 대구 달서구 유천동 23층 아파트.. 고모가 11개월 남자 아기 밖으로 던져.. 충격

반응형

 

대구 달서구 유천동 고모 11개월
포스팅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대구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사건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버이날, 한 고모가 조카인 11개월 남자 아기를 아파트 23층에서 던졌다는 끔찍한 뉴스가 있었는데요, 이 사건을 세 가지 기사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기사 본문을 확인해 주세요! 뉴스기사를 통해 세상을 알아보는 무엇!

 

 

 

police대구달서경찰서 홈페이지

 

 

 

충격적인 사건의 발생 😢

 

먼저, [매일안전신문]의 기사에 따르면, 대구 달서구의 한 아파트에서 11개월 된 남자 아기가 고모에 의해 베란다에서 추락하여 사망했습니다. 이 사건은 가족들이 어버이날 저녁을 준비하는 중에 발생했으며, 현재 40대 고모는 살해 혐의로 체포되어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에서의 끔찍한 어버이날 😱

 

다음으로, [위키트리]에서도 같은 사건을 보도했습니다. 40대 고모가 자신의 11개월 된 조카를 아파트의 베란다에서 던져 추락사시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건은 대구 달서구의 고층 아파트에서 일어났으며, 현장에는 다른 친척들도 함께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모에 의한 아기 추락사의 충격적 진실 😨

 

마지막으로, [국제뉴스]에 따르면, 이 사건은 8일 오후 6시 35분쯤 발생했습니다. 아기는 대구의 한 아파트 23층에서 추락하여 사망하였고, 40대 고모는 살인 혐의로 현행범 체포되었습니다. 사건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모인 가운데 비극이 발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하며

 

여러분, 이처럼 끔찍한 사건이 어버이날과 같은 의미 있는 날에 발생하였습니다. 이러한 비극적인 사건들이 가족 내에서 발생한다는 것이 더욱 충격적인데요, 이유가 무엇이었든 간에, 죄 없는 11개월 아이의 죽음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다른 기사도 함께 보기

 

 

 

연제구 부산지방법원 칼부림 사건.. 흉기로 찔러 50대 사망케한 유튜버는 누구?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부산 연제구 부산지방법원 인근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유튜버 칼부림 사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사건을 여러 언론 매체에서 보도했는데요, 기사

news.mueot-ai.com

 

마포대교서 투신 극단적 선택하려던 10대 여성, 경찰관과 함께 추락.. 즉시 구조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서울 마포대교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사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사건에서는 투신을 시도하던 10대 여성을 구하려다 경찰관까지 함께 추락하는 일

news.mueot-a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