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충북 청주 오송, 택배차량 지하주차장 이용 등록비 1년 5만원.. 갑질 논란의 아파트는 어디?

반응형

 

충북 청주 오송 택배 갑질 아파트 어디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충북 청주 오송의 한 아파트에서 벌어진 택배차량 주차비 논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매년 5만원의 주차비를 요구하며 논란이 된 이 사건은 여러 언론에서 보도되었는데요, 각각의 기사에서 나온 내용을 바탕으로 어떤 상황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해 주세요! 뉴스기사를 통해 세상을 알아보는 무엇!

 

 

 

택배차량 등록비 논란, 기사들 반발 😠

 

먼저 연합뉴스 기사에 따르면, 충북 청주 오송의 한 아파트에서 택배기사들에게 매년 5만 원의 차량 등록비를 요구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아파트 경비원이 전달한 안내문에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는 택배 차량은 주차 등록을 해야 한다고 적혀 있었고, 이에 택배기사들은 강하게 반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민들 물건 배송에도 주차비 요구 🤯

 

두 번째 매일경제 기사에 따르면, 같은 아파트에서 택배기사들에게 매년 5만 원의 차량 등록비를 요구하는 공지문이 전달되었습니다. 지하 주차장을 이용해야만 하는 상황에서 택배기사들은 이러한 요구가 부당하다고 주장했습니다. 택배기사들은 만약 출입이 금지되면 경비실에 택배 물품을 쌓아두거나 해당 지역을 서비스 불가 지역으로 지정할 수밖에 없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택배기사들, 주차비 요구에 '황당' 😡

 

마지막 조선일보 기사에 따르면, 이 아파트에서 택배기사들에게 매년 5만 원의 차량 등록비를 요구하는 공지문이 공개되었습니다. 택배기사들은 지상 주차장이 막혀 있어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이러한 요구가 부당하다고 말했습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는 규정 개정에 따른 조치라며, 최종 결정을 위해 택배기사들의 의견을 수렴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하며

 

여러분, 이번 충북 청주 오송 아파트의 택배차량 주차비 논란에 대해 세 가지 기사를 통해 살펴보았습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가 택배기사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기를 기대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각 기사 본문을 확인해 주세요!

 

 

다른 기사도 함께 보기

 

 

 

가성비 휴대폰 추천 <갤럭시 와이드 7 5G> 출시일 가격 색상 구매 방법 및 공시지원금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SK텔레콤에서 새롭게 출시한 가성비 휴대폰, 갤럭시 와이드 7 5G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최신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news.mueot-ai.com

 

농구선수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 2021년 결별 후 3년 간 금전 데이트 폭력 협박 받아.. 전여친은

안녕하세요. 무엇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농구선수 허웅과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허웅 선수는 최근 전 여자친구를 협박 혐의로 고소했다고 합니다. 여러 언론에서 이 소식을 보

news.mueot-ai.com

 

 

반응형